확대 l 축소

산에 둘러쌓여 있어서 공기가 맑고 뷰가 좋은 매장 "소금소금 카페"

태양처럼 뜨거운 한여름에도, 얼음장 같은 한겨울에도 언제든 가서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바로 카페이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가 있는 카페는 남녀노소 사시사철 방문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혼자 생각의 시간을 가지거나, 내 입에 맞는 커피 맛을 찾거나, 감성적인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 등 카페로 향하는 목적과 이유가 다양해진 요즘 나에게 맞는 카페를 찾으려는 시도는 더욱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볼 곳은 울산 북구 천곡동에 있는 '소금소금 카페'이다.

이 곳은 프랑스산 고메버터 중 최상 등급의 고메버터를 사용해서 베이커리를 구우며 손님이 좌석을 이동할 시에도 다음 손님을 위해 해당 공간을 살균 및 소독하고 있다.

산에 둘러싸여 있어서 공기가 맑고 뷰가 좋은 매장이며 주변에 울창한 대나무숲이 있어 포토존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소금소금 카페'는 강아지와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애견동반카페이다. 실내 1, 2층 및 테라스는 반려동물 입장이 불가하지만, 외부 운동장 옆에 테이블이 배치되어있다. 추운 겨울철에는 대형 운동장 옆 컨테이너에서 애견 생일파티나 애견 모임을 할 수 있어 그 곳에서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함께 운영하는 펫살롱이 있어 애견미용을 맡기고 카페에서 편히 대기할 수 있다.

아버지, 딸, 아들이 함께 운영하는 애정 넘치는 매장인 만큼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주소: 울산 북구 천곡동 970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월 정기휴무 
예약문의: 052-282-0011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