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화실 공방 "오워아트스튜디오"

학창시절 미술시간이면 새하얀 도화지에 사과 한 번 쯤은 그려본 추억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미술을 전공하지 않는 이상 그 이후로는 도화지에 그림을 그려볼 일이 드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상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 줄 취미로 그림 그리기에 흥미가 생긴다면, 서울 중랑구 면목동에 '오워아트스튜디오'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오워아트스튜디오'은 면목동에 있으며, 요즘같이 많은 취미생활을 하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화실 공방이다.

모든 미술 재료는 제공되는 공방으로 몸만 와도 즐기고 배울 수 있는 화실이다.

'오워아트스튜디오'은 미술을 잘 그리는 분들만 오는 곳이 아니라 처음 미술을 배우는 사람들도 와서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곳이다.

집처럼 따뜻한 공방에서 나의 느낌을 담아서 그림을 그리며 미술을 배우는 동안 작가님, 같이 그림을 배우는 수강생들과 함께 이야기하면서 서로의 언어에 집중하여 나의 생각까지 표현해 말하는 미술을 통해서  서로에게 응원하면서 자신감과 위로를 줄 수 있다.

수업은 원데이클래스와 정규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고 취미 생활을 하면서 즐거운 미술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월요일-일요일 10 ~ 10시까지 운영을 하는 화실이지만, 가끔 외부 수업도 같이 병행하기 때문에 문이 닫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에 문자나 전화로 예약 후 방문을 해야 한다.

정신없는 일상을 보내다가 문득 힐링하고 싶은 날이 생긴다면 '오워아트스튜디오'에서 차분하게 그림을 그리며 쉬어가는 건 어떨까. 



주소: 서울 중랑구 면목동 135-23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예약문의: 0507-1413-787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