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람들의 소울푸드를 단 한 가지만 꼽자면 어떤 것이 있을까? 이 질문에는 많은 의견이 갈릴 것이다. 그리고 어떤 이들은 단 한 가지를 꼽는 것조차 어려워할 것이다. 그만큼 우리나라에는 한국인의 정서와 맛, 아름다움이 담긴 소울푸드가 참으로 많다. 오늘은 그 많고 많은 소울푸드중에서도 한국 사람들 모두가 사랑하는 탕 메뉴 한 가지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경남 양산시 물금읍에는 '고집센그집갈비탕 양산물금점'이 있다.
'고집센그집갈비탕 양산물금점'은 국내산 김치를 사용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고집센그집갈비탕 양산물금점'의 갈비탕은 일반 그릇이 아니라 뚝배기에 나와 빨리 식지 않아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양이 많아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고집센그집갈비탕 양산물금점'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 하여 항상 좋은 맛을 유지하고 있다.
스테인리스 집기류를 사용하는 등 청결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국물의 민족이라 불릴 만큼 우리나라는 오랜 시절 국물음식을 많이 찾아왔다. 그중에서도 갈비탕은 찾는 사람들이 많아 지금은 대중화된 대표적인 고급 국물 음식 중 하나이다. 뜨끈하고 깊은 국물에 야들야들한 갈빗살이 생각난다면 고민 없이 이곳 '고집센그집갈비탕 양산물금점'을 찾아보길 추천한다.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1261-7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예약문의: 0507-1406-8778
-
글쓴날 : [2022-12-21 14:51:13.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