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취하는 요소엔 여러 가지가 있다. 술 자체도 물론 취하지만, 다 같이 마시고 이야기하고 웃고 떠드는 등 그 분위기나 맛있는 안주에 취하기도한다. 그러한 이유로 잘 꾸며진 술집 특유의 감성과 안주가 맛있는 곳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많다.
오늘은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인스타그램 인생 샷 건져갈 수 있는 사진 맛집으로 유명한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의 '더블린데이 센텀점'을 소개하려고 한다.
'더블린데이 센텀점'은 조니레몬, 짐빔, 보드카 하이볼 등 다양한 하이볼 메뉴와 다양한 병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더블린데이 센텀점'의 시그니처 메뉴인 기네스슈페너는 아인슈페너처럼 기네스 맥주 위에 달콤한 크림이 올라간 메뉴로 '더블린데이 센텀점'에서 자체개발한 메뉴이다. 달달하고 쌉싸름한 맥주의 조화가 좋아 인기를 많이 얻고 있다.
'더블린데이 센텀점'에는 다트기가 있어서 맥주 한 잔 하면서 다트 게임을 할 수 있고 빔프로젝터가 있어 영화나 스포츠 경기 같은 것들을 볼 수 있어 혼맥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친절한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맥주 한잔 즐기기 좋은 곳. 오늘 간단하게 맥주 한 잔 마시고 싶다면 '더블린데이 센텀점'을 추천한다.
주소: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1212
영업시간: 평일 17:30~00:30
예약문의: 0507-1439-7761
-
글쓴날 : [2022-12-19 11:54:5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