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 모든 돼지는 맛있다. 이는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동서고금 막론하고 특별한 종교적, 지리적 사유가 있지 않은 이상 돼지고기 조리방법에 대해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돼지고기를 향한 사랑이 넘쳐난다.
그만큼 사람들은 돼지고기를 좋아하고 즐겨 먹는다. 오늘은 이러한 돼지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경기 부천시 춘의동에 있는 '백년서서갈비 춘의본점'을 소개하겠다.
'백년서서갈비 춘의본점'은 돼지갈비와 소갈비 모두 좋은 품질에 고기를 사용하고 있는 곳이고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 가성비 좋은 맛집이다.
'백년서서갈비 춘의본점'은 돼지갈비부터 소갈비까지 양념을 주방장님이 직접 하나하나 다 담그시기 때문에 다른 돼지갈비집보다 양념에 맛이 특이하며 물리지 않는 깊은 감칠맛이 난다.
'백년서서갈비 춘의본점'은 코로나가 터지기 전 매일매일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부천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는 소문난 맛집이다.
'백년서서갈비 춘의본점'은 매장이 커 많은 소비자분을 수용할 수 있고 테이블 간에 간격도 넓기에 편하게 친구들과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기 편한 곳이다.
가격 대비 신선하고 퀄리티 높은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백년서서갈비 춘의본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경기 부천시 춘의동 120-7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예약문의: 032-672-3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