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두정동 먹자골목에서 빛을 발하는 국밥 맛집 "79네수육국밥앤철판 두정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음식 중에 국밥은 빼놓을 수 없는 가성비 좋은 한 끼 음식이다. 사계절 언제든지 뜨끈한 국밥 한 그릇을 먹으면 한 끼 든든하다.

국밥은 설렁탕, 소머리국밥, 순대국밥, 돼지국밥, 소고기국밥, 콩나물국밥, 해장국 등 매우 다양한데, 지역마다 특색있는 국밥 맛집들은 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그 중 오늘 소개할 곳은 충북 대전 서구 두정동에 있는 국밥 맛집 '79네수육국밥앤철판 두정점'이다. 

두정동 먹자골목과 가까운 데다가 두정역에서 차로 5분도 걸리지 않고,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질좋은 재료만을 활용하고 오픈 주방으로 제공되어 있어 믿고 방문 할 수 있다.

24시간 운영하고 있기에 언제든지 해장하러 방문하기 좋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으로 단체 모임이나 회식에도 안성맞춤이다.

대표님께서 항상 내 가족이 먹는다는 신념으로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하며 수육국밥 외에도 순대국밥, 꼬리곰탕, 도가니수육, 곱창전골, 수육철판, 순대철판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여러 명이서 와도 취향에 맞게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밑반찬으로는 부추무침과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가 제공되며 국밥에 부추무침을 가득 넣어 먹으면 향도 너무 좋고 풍미가 더욱 깊은 맛을 자아내며, 어느 국밥에나 빠질 수 없는 김치 또한 잘 익어서 뜨끈한 국물에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다.

수육국밥은 얇게 고기가 썰어져 들어가 있어서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들부들한 맛을 선사하며 국물이 칼칼하니 매콤하면서 끝맛을 탁치는듯한 맛을 선사하고, 수육은 야들야들하며 부드럽고 타 수육 국밥은 대부분 안에 들어 있는 고기가 약간 두꺼우면 질기거나 뻑뻑할 수 있는데 위 업체는 부드러운 맛으로 밥이랑 같이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한 끼 먹기에 아주 든든하다.

코로나 영업 제한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전 방역작업까지 마쳤고, 고객분들이 다녀가실 때마다 그 부분 소독제를 도포해서 한번 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안전하고 맛있는 식사가 가능한 맛집으로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896
영업 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문의 번호 : 041-565-9992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