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공방카페더궁금유한책임회사"

요즘 들어 각종 매체를 통해서도 길거리를 거닐다가도 공방이라는 말을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다.

공방이라는 말은 조선 시대의 육방 중 하나로 토목, 건축, 공예 등의 일을 담당하던 것이었으나, 오늘날에는 장인들의 작업실을 의미하고 있다. 미술, 목공예, 가죽, 도기 심지어 프라모델까지 그 종류도 참으로 다양하다.

오늘 알아볼 곳은 서울 광진구에 있는 도자기공방 '공방카페더궁금유한책임회사'이다.

이곳은 커피찌꺼기와 지점토를 이용한 컵,접시 만들기등의 체험을 할 수 있는 공방으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남녀노소 다 즐기고 작업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주는 공간이다.
카페 같은 분위기 속 공방에서 작업을 하면 작품들도 더 잘 나올 수 있는 느낌을 받게 되는 공방으로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특별히 맞벌이 부부 자녀들을 위한 돌봄공간이 있고 보드게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코로나 때문에 현재는 진행하고 있지 않지만 추후 상황이 좋아지면 다시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좋은 원두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도 있어 합리적인 방문이 가능하다. 

특별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편한 분위기의 '공방카페더궁금유한책임회사'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서울 광진구 중곡동 83-15
영업시간:일,월 오전9시 -오후 5시 / 화~토 오전 9시-오후7시 / 여름 정기 휴일 8월 10일-12일
예약문의: 0507-1319-888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