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사실 흐르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순간순간 변화하는 한 장면들이 모여서 시간이 흐르고 있다는 착각을 하게 만든다는 이야기이다.
사진을 통해 우리는 순간순간 변화하며 흐르는 인생의 한 장면을 담아낼 수 있다.
이미 흘러 지나가 버린 장면은 아무리 뒤를 돌아본들 다시 마주할 수 없다. 나의 소중한 한 장면 장면을 기억하고자 한다면 오늘 소개하는 스튜디오에 집중해볼 필요가 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스튜디오레디'는 찾아오는 사람들의 소중한 모습들을 정성스럽게 카메라에 담고 있다.
'스튜디오레디'은 강남권에 들어와 있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한 곳이다.
'스튜디오레디'은 일반적인 스튜디오보다 '웹세미나'가 가능한 스튜디오로 인터넷 회신을 2개를 설치해둔 스튜디오로 회의하거나 웹을 이용해서 진행하려는 소비자분들이 더 안정적으로 인터넷을 이용하여 스튜디오를 쓸 수 있다.
'스튜디오레디'은 시간당 8만 원, 전일 대관 80만 원 이지만 인원추가 요금이 붙지 않아 좀 더 좋은 가성비로 대형 세미나 혹은 많은 인원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스튜디오이다.
'스튜디오레디'은 기본적으로 이용 전에 예약 시에 도색을 요청해주시면 '하얀색' 도색 비용은 무료로 제공 하므로 더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 전체 도색은 미리 전화로 이야기를 해야한다.
'스튜디오레디'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장비로 우선 회의용 테이블 + 의자 10개 +접이식 간이의자 12개를 제공해준다.
촬영 장비로 기본 제공 [ 50인치 LED/HDMI케이블, 옥타소프트 박스, 직사각형 소프트 박스, 포멕스D600p, 스탠드 40인치+암+헤드그립,RGB지속광 씨네로이드,버터플라이,마샬워번2,스팀다리미,턴테이블,복합기 ] 을 함으로써 장비가 부족한 소비자분들도 기본적인 장비로 이용할 수 있다.
'스튜디오레디'은 PPT및 레이어 결합에 활용도가 우수한 VMIX를 사용하며, 유튜브, Zoom, Webex등 동시에 여러 채널에 송출이 가능하다.
'스튜디오레디'은 요청하시는 규모만큼 카메라&오디오 인력을 편성하며 스튜디오대관과 송출팀의 섭외를 한 번에 해결 하실 수 있다.
'스튜디오레디'은 무료주차는 5대까지 가능하기에 차량을 이용해 오게 된다 하셔도 주차 부담은 없는 스튜디오이다.
다시는 되돌릴 수 없는 지금의 내 모습을 기록하고 싶다면 '스튜디오레디'에서 카메라 앞에 서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2-9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예약문의: 0507-1360-9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