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호천식당'은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가정집을 개조해 앞 마당 정원을 만든 깔끔한 인테리어로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니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자가용으로의 방문도 상당히 수월하다.
'호천식당'은 남은 음식을 재활용하지 않는 것은 물론 반찬을 직접 만들며 매일 질좋은 식재료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메밀 막국수와 소바는 오직 메밀만 사용해 면을 뽑으며 메밀면은 전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면발이 툭툭 끊어지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숯불 불고기와 떡갈비는 참숯에 직접 굽는 직화불고기이며 모든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호천식당'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 등의 장소는 '호천식당' 에서 질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 하다.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36-26
예약문의 : 02-334-0749
-
글쓴날 : [2020-12-15 14:52:1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