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처럼 뜨거운 한여름에도, 얼음장같은 한겨울에도 언제든 가서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바로 카페이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가 있는 카페는 남녀노소 사시사철 방문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요즘은 일반 카페뿐만 아니라 넓은 공간에서 자연을 즐기거나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카페들이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많아 이제 카페는 잠깐 커피만 마시고 나가는 곳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지게 되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볼 곳은 경남 김해시에 있는 '알베로'이다.
이곳은 수목원에 온 것처럼 수많은 식물로 이루어진 총 면적 1,400평에 이르는 대형 카페로 자연과 함께 편히 쉴 수 있는 카페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분위기도 좋고 아늑해 연인이나 친구끼리의 데이트뿐만 아니라 가족단위로 놀러가기에도 너무 좋으며, 실외에는 다양한 나무와 분재들, 실내에는 엔틱한 느낌의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식물원, 박물관에 놀러온 기분을 낼 수 있다. 자연을 관찰할 수 있어 아이들 학습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름이 카페이니 만큼 커피 맛 또한 일품이다.
신선한 재료와 최고급 원두를 사용하여 만드는 커피와 베이커리는 방문 손님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다.
특히 스페셜 웰빙쥬스 중 아로니아는 무농약으로 직접 재배하고 있고 와송 역시 무농약으로 재배하는 농장에서 직접 공수해오기 때문에 더욱 반응이 뜨겁다.
색다른 카페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추억을 쌓고 싶다면 '알베로'에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추천한다.
주소: 경남 김해시 대동면 초정리 198-1
영업시간: 월~일 10:00 - 22:00
예약문의: 055-323-8100
-
글쓴날 : [2022-12-01 16:08:01.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