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매일매일 매장에서 도정을 한 쌀을 사용하여 최고의 밥맛을 자랑하는 곳 "조박사소머리국밥 청라본점"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 중 인천 서구 청라동에 있는 '조박사소머리국밥 청라본점'을 소개하려 한다. 

이곳은 "조박사라는 대표님 예명을 걸고 1호점을 개업했을 때 아직 알려지지 않아 형편없던 매출로 고비를 넘기면서도 끝까지 버리지 않았던 요리에 대한 신념 '음식은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라는 마인드로 매장을 지켰고, 이후 매장은 늘 만석을 유지하며 대박 매장으로 또는 지역 맛집으로 각종 메스컴에 관심을 얻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조박사 매장에서는 수년간 옛날 전통방식으로 가마솥에 꼬은 청과물 없는 한우 사골 100%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제는 당당하게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체인이 아닌 기술 전수 방식으로 대박 나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조박사는 매일매일 매장에서 도정을 한 쌀을 사용하여 최고의 밥맛을 자랑한다.

매장은 큰길 안쪽 골목에 있어 헤매지 않고 찾으실 수 있으며 대표님의 친절함으로 인해 사람냄새가 나는 매장이다. 

가게가 오래된 만큼 보장이 되어있는 현지인 맛집으로 직원분들의 서비스와 친절도는 오히려 바쁠 때 더 발휘되는 매장이며 주차장이 완비되어있다.

가게 넓어서 충분히 단체손님 수용 가능한 곳이 따로 구비 돼 있어 여러 모임으로 맛있는 국밥 및 수육을 눈치 보지 않고 먹을 수 있으며 위생을 신경 쓰고 있는 만큼 청결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다. 

점심에도 편안한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고 따뜻한 집밥이 떠오르는 식사 한 끼 하실 수 있는 곳이니 참고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인천 서구 청라동 132-2
운영시간: 매일 9:00-21:00 
예약문의: 0507-1426-923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