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취미 생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가 시간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많다. 실제로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응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고 있다.
이러한 문화가 퍼지기 시작하자 색다른 취미 활동을 탐색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는데, 그런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 바로 경기 광명시 모두의 음악의 '주식회사 고파/모두의음악' 이다.
'주식회사 고파/모두의음악'은 음악 교육 스마트러닝 플랫폼으로 '음악을 배우고자 하는 누구나 지역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고품질에 음악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한다' 라는 하나의 목표 아래 힘차게 나아가고 있는 6년차 스타트업 회사다.
'주식회사 고파/모두의음악'은 2020년 신용보증기금 '퍼스트 펭귄 기업' 선정 10억 보증 유치와 2021년 비대면 교육 스타트업 지원 사업 1.5억 지원을 바탕으로 국내 음악 교육 분야 유니콘이 되기 위하여 힘차게 뛰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지난 4년간 12억 이상의 투자로 영상레슨, 화상레슨, 레슨 강사 매칭 등 다양한 음악 교육 서비스를 2022년 4월부터 정식 서비스 하고 있으며 VOD 레슨 약 4400개 + E-Book 220권 + 과 음악 교재를 제작 완료했다.
'주식회사 고파/모두의음악'은 국내 음악분야 에듀테크를 선도하는 스타트업이며 음악 분야 최고의 명문 대학인 버클리음대를 졸업한 대표 및 이사진을 구성으로 신뢰할 수 있는 음악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2023년 하반기부터 강사와 직접 피드백이 가능한 1:1 화상레슨 서비스 & 나와 비슷한 음악 취미를 가진 사람끼리 같이 음악을 배우는 관심 기반 음악 모임레슨 ‘MODU 레슨' 서비스를 오픈하였다.
이미 탄탄하게 갖춰진 VOD 레슨과 교재를 이용하여 플립러닝 음악레슨 시스템 모든 레슨에 적용하여 고도화하고 있으며 혼자 배울 수 있는 음악 독학자, 1:1 화상 레슨, 단체 레슨 및 다양한 음악 콘서트, 파티를 통하여 음악을 좋아하는 누구나 재밌게 배울 수 있는 명실상부 음악 교육 플랫폼을 완성시키고 있다.
음악은 그저 영상만으로 악보만으로 배울 수 없는 상호작용이 중요한 예술의 영역이다.
'주식회사 고파/모두의음악'은 이미 6년전부터 이부분에 집중을 하였으며 타 경쟁업체가 유명인을 통한 영상미 있는 영상레슨에 집중하여 투자유치에 집중할 때 가장 중심이 되는 음악 레슨 커리큘럼과 교재를 고도화 하였으며, 이제는 회원들이 10년 이상 이라도 플랫폼에 머물면서 꾸준하고 즐겁게 음악을 배우며 즐길 수 있는 음악 교육 플랫폼을 완성하고 있다.
이제 음악 레슨은 '주식회사 고파/모두의음악'이 될 수 있도록 회원들 한 명 한 명의 진짜 음악 실력과 재미를 더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