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수강생분들이 재밌게 배우면서 즐길 수 있는 공간 "글로벌뮤직 실용음악학원"


예술 활동은 정서적인 안정과 함께 창의성과 자기 표현력을 기를 수 있는 좋은 방법의 하나다. 

그렇기에 최근 보컬과 댄스를 단순한 목적이 아닌 아이의 성장 수단으로 믿고 맡기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를 배우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자기표현을 키우기 위함이 목적이다. 

이러한 문화가 퍼지기 시작하자 니즈를 충족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 바로 경기 광명시 광명동에 있는 '글로벌뮤직 실용음악학원'이다. 

'글로벌뮤직 실용음악학원'은 버클리음대 동문학원이며 입시 전문 음악학원이다. 

'글로벌뮤직 실용음악학원'은 90% 이상의 놀라운 합격율을 자랑하며 철저한 학생관리 및 탄탄한 커리큘럼 및 교육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명문 음악학원이다.

'글로벌뮤직 실용음악학원'은 국내 최고의 음악 교육 플랫폼인 모두의음악을 운영하는 대표 정장민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음악학원이며, 코로나를 통해서 오히려 온,오프라인 브렌디드 음악 교육시스템을 더욱 더 고도화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더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음악 교육에 대한 청사진을 만들고 있다.

'글로벌뮤직 실용음악학원'의 원장 정장민은 시골에서 자라서 음악 교육에 대한 부재와 어려움을 직접 체험하였으며, 이후 프로 음악인으로 생활하고 버클리음대를 졸업하기까지 다양한 음악적 경험을 하였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하면 실용음악 분야의 교육도 체계적이고 효율적일 수 있을까에 대한 물음과 연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버클리음대는 음악의 기초에 집중을 합니다. 버클리음대에서 공부하고 졸업한 후 음악은 기초가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기초적인 음악 교육의 필요한 재즈화성학, 리듬트레이닝, 시창, 청음 및 기초 발성법 등을 자체 연구를 통하여 개발하고 있다.

실용음악 분야는 개성을 중시하는 음악 분야라는 이유로 1,000명의 강사의 1,000명의 커리큘럼이 될 수도 있다. 물론 다양성이 중요한 음악 교육 분야라고 덮어버리면 아름답게 보이겠지만 전통적인 음악 교육과 개성을 중시하는 실용적인 음악교육이 둘 사이에 균형을 찾아야만 학생들이 양질의 교육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버클리음대는 그런면에서 클래식, 재즈, 미래음악 산업에 대한 이해와 균형이 정말 잘 되어 있는 학교이다. 버클리음대 시스템을 한국에서 적용한다면 과연 어떤 교육이 필요할까 고민했고 그래서 태어난 학원이 바로 '글로벌뮤직 실용음악학원'이다.

'글로벌뮤직 실용음악학원'은 재밌지만 체계적인 음악교육! 일상 생활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음악교육을 정신으로 하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을 배울 수 있는 앙상블 시스템 , 나만의 콘서트를 열어 진행하는 개인 리사이틀, 본인의 장점과 단점을 철저히 분석하여 더 효율적이게 실력을 늘릴 수 있는 월말평가 및 실전모의고사, 그리고 실력있고 검증된 강사가 함께하는 명문 음악학원 '글로벌뮤직 실용음악학원' 

정말 좋은 음악학원은 어떤 곳일까? 질문했을 때 가장 중요한 해답 포인트는 바로 학생에 대한 관심! 그리고 그 관심의 목적이 학생의 성장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뮤지션의 꿈을 꿀 수 있고 음악으로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세상에 아름다운 음악을 전하는 음악인을 양성하는 진짜 음악학원인 '글로벌뮤직 실용음악학원'을 소개한다.


주소: 경기 광명시 광명동 158-89
영업시간: 평일 12:00~22:00 토요일 12:00~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97-7889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