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몰라서 못 갔지, 알면 갈 수밖에 없는 정성 담은 가성비 맛집 "백순대본가새맛 구로점"


각자의 다른 식생활 패턴이 있겠지만, 보편적으로 우리는 하루 세 번의 식사를 한다. 그리고 식사를 통해 에너지를 얻고 남은 하루를 이겨낼 힘을 얻곤 한다. 일상에서는 식사한다. 는 말보다 밥을 먹다. 라는 표현을 자주 사용하는데, 이 밥이라는 말은 단순히 에너지를 섭취하기 위한 행동보다는 먹는 사람을 향한 따뜻한 정성이 포함된 말이라 느낄 수 있다.

특히 요즘은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세 번의 식사를 모두 챙겨 먹는 사람이 적어지는 추세로 한 끼를 먹더라도 더욱더 건강하고 영양가 높은 한 끼 식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곳은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있는 '백순대본가새맛 구로점'이다. 이곳은 대표님의 아낌없는 마음과 점장님 또는 직원들의 친절함이 넘치는 일명 사람 냄새가 나는 매장이라 할 수 있다.

이미 사둔 식재료가 아닌 당일 식재료를 사용하며,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조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더욱 정성 담긴 맛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식당이다. 

대표님이 항상 직접 식재료들의 신선도를 확인하고 준비하며, 점장님 또한 조리 전 꼼꼼한 확인을 통해 청결은 물론 안전한 먹거리를 내놓는다. 음식물은 절대 재활용하지 않는다.

단체석도 마련 가능하며, 매장 규모도 적당하기에 대관도 가능한 회식/단체모임도 충분히 가능한 매장이다. 추가로 주차도 가능하기에 자차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대표 메뉴로는 백순대, 순대국이 있다. 가격도 착해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 불린다. 현재 점심시간에는 순대국 한정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부담 없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백순대"라고 하면 대부분 사람이 신림을 방문해야 한다고 하지만 이젠 신도림/구로에서도 그 맛 그대로 더욱 청결한 서비스를 받으며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백순대본가새맛 구로점'은 신도림역에서 도보 이용도 가능하며, 신도림 먹자골목 근처에 있다.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동 41-13
영업시간: 11:00~23:00 라스트오더 22:30
예약문의: 02-865-8816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