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전국 각지의 아이스크림을 통틀어서 가장 맛있는 곳을 찾는다면 "마시와 양재점"




요즘은 디저트 투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디저트 카페는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있는 '마시와 양재점'이다. 

이 곳은 대표님과 아이스크림 마니아이신 사모님께서 강릉에 방문했을 때 명물인 오징어 먹물 아이스크림을 직접 드셔 보시고 아주 맛있어서 1년 반 가량 본점 대표님을 설득하여 서울에 런칭한 매장이다.

한입먹어보면 부드러운 소프트아이스크림에 짭짤한 맛이 느껴지며 기본 아이스크림과 차별화되게 물리지 않고 깔끔한 뒷맛으로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을 선사하기에 전국 각지의 아이스크림을 통틀어서 가장 맛있다고 자부하는 업체라고 한다.

강릉의 명물인 오징어 먹물을 사용하여 만든 아이스크림을 서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더욱더 특별하게 다가오고 방문해보고 싶어진다.

친절하신 사장님의 서비스와 응대에 기분이 좋아지는 업체이며 코로나 영업제한이 풀렸음에도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작업까지 마쳤고, 고객분들이 왔다갔다 하실 때마다 그 부분 소독제를 발라서 한 번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고 한다.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다면 꼭 '마시와 양재점'을 방문하여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기를 추천한다.



주소: 서울 서초구 양재동 391-18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주말 12:00-21:00
예약문의: 02-575-575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