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는 많은 음식과 디저트들이 있다. 그중에서 빵을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주변을 둘러보고 사람들에게 혹시 빵을 좋아하는지 묻는다면 저마다 좋아하는 빵의 종류만 다를 뿐 빵이 싫다 말하는 이는 흔치 않을 것이다. 그만큼 빵은 대중적이며 맛있다.
오늘 알아볼 베이커리 맛집으로 소문난 대전 중구 태평동에 있는 '손수베이커리'이다.
'손수베이커리'는 매시간 만드는 새로운 빵을 아주 신선한 맛을 바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빵을 만드는 공장이 매장이 있는 건물에 있어 빵이 바로바로 만들어 내려오기 때문에 방금 막 만든 뜨끈뜨끈한 빵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요즘 베이커리들을 보면 가끔 눈길을 끄는 화려한 데코레이션에 비해 맛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곳들도 많다.
하지만 이곳은 다르다.
화려하고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에 맛까지 그에 못지 않기 때문에 빵을 먹는순간 천국에 간 느낌을 받을지도 모른다.
그도 그럴 것이 대기업 프렌차이즈와도 협업을 맺고있을 정도로 이곳의 모든 빵들은 뛰어난 맛과 차별성을 가졌으며 각종 특허증도 보유중이기때문에 맛과 신섬함이 소비자분들에 입맛을 자극할 수밖에 없다.
최고의 베이커리와 손님들의 만족도를 유지하고자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정직한 운영을 해나가는 '손수베이커리'.
오늘은 이곳에서 정성 가득한 빵을 먹으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대전 중구 태평동 422-7
영업시간 : 매일 08:00 - 23:00
예약문의 : 042-537-5396
-
글쓴날 : [2022-11-02 15:37:5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