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수제 순두부와 따뜻하고 진한 짬뽕 국물의 조화가 궁금하다면 "교동짬뽕"

짬뽕의 기원에는 여러 가지 설이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신빙성 있는 이야기는 인천의 자장면처럼 중국에서 기원해 한식이 되었다는 설인데, 산둥성 지방의 음식인 초마면이 변형돼 시작되었다는 내용이다.

이렇게 한국 입맛에 맞춰 발전해온 짬뽕은 매콤하고 얼큰해 속이 뜨끈해지는 음식으로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볼 짬뽕 맛집은 경기 군포시에 있는 '교동짬뽕'이다.   

이곳은 최상급 해산물만을 사용하여 맛을 낸 짬뽕으로 지역 주민들과 군포을 찾은 외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게 사랑받는 것은 수원 고색동맛집으로 유명한 '교동짬뽕' 사장님이 새롭게 이전하여 탄생시킨 짬뽕맛집이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이기도 하다. 

또한, 차원이 다른 깊은 맛에 더불어 '교동짬뽕'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짬뽕순두부밥과 짬뽕순두부면 메뉴에 있다.
100% 국내산 콩으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순두부만 사용하는 이곳의 순두부는 고소함의 정도가 엄청나다. 매콤한 국물과 그에 어울리는 신선한 순두부의 맛은 최상의 맛을 탄생시킨다.

최고의 재료와 최고의 정성을 넣어 만드는 짬뽕인만큼 '교동짬뽕'에 한번이라도 방문한 손님들은 그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찾아오는 일이 빈번하다. 

추워지는 계절, 뜨끈한 짬뽕 한 그릇에 몸과 마음을 녹이고 싶다면 경기 군포의  '교동짬뽕'을 찾아보길 추천한다. 



  • 주소 : 경기 군포시 호수로93~2 둔대동(반월호수내)
    영업시간 : 월-일 10:00 - 20:30 (20:00 라스트오더)
    예약문의 : 031-407-8887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