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등갈비찜 맛집인 "담산 경주점"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 중 경북 경주에 있는 '담산 경주점'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해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사장님께서 매일 새벽같이 나오셔 등 갈비찜의 맛을 위해 아침마다 고기를 직접 삶으시며 당일 한정판매로 하는 만큼 더 정성 들여 만드는 매장으로 등 갈비찜에 같이 건강하게 맛볼 수 있는 직접 만들어 드리는 곤드레 밥이 있다. 

매운맛인 등갈비와 어울리게 즐길 수 있는 저렴하지만 작지 않은 치수를 뽐내는 수제 메밀 전이 있어 별미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담산 경주점'은 청결을 신경 쓰는 매장으로 눈으로 입으로 다 즐길 수 있으며 친절하신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매장으로 방문할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실제 다녀간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니 줄 서서 먹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갔다는 평들이 다수 있었다.

가족들이나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담산 경주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경북 경주시 용강동 1651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화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68-246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