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 중 경북 경주에 있는 '담산 경주점'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해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사장님께서 매일 새벽같이 나오셔 등 갈비찜의 맛을 위해 아침마다 고기를 직접 삶으시며 당일 한정판매로 하는 만큼 더 정성 들여 만드는 매장으로 등 갈비찜에 같이 건강하게 맛볼 수 있는 직접 만들어 드리는 곤드레 밥이 있다.
매운맛인 등갈비와 어울리게 즐길 수 있는 저렴하지만 작지 않은 치수를 뽐내는 수제 메밀 전이 있어 별미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담산 경주점'은 청결을 신경 쓰는 매장으로 눈으로 입으로 다 즐길 수 있으며 친절하신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매장으로 방문할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실제 다녀간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니 줄 서서 먹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갔다는 평들이 다수 있었다.
가족들이나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담산 경주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경북 경주시 용강동 1651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화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68-24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