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갗에 닿는 바람결이 제법 쌀쌀하다.
이제는 겨울로 넘어오라는 자연의 신호를 더는 무시하기 어려울 정도다. 성큼 다가오는 추위를 마냥 반기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위안이 되는 것은 잔뜩 맛이 오른 바다의 식자재가 식탁 위에서 꽃을 피울 거라는 기대감이다.
다양한 제철 식자재의 진수를 맛보기에 횟집만큼 효율성이 좋은 공간은 없다.
다양한 횟집이 있지만 그중 강원 강릉시에 있는 '인천활어회타운'은 생선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회부터 대게, 조개칼국수까지 다양하게 바다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매장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지만 이곳은 싱싱한 활어를 맛볼 수 있는 진짜 맛집이다. 입구에 수족관이 있어 그날그날 들어오는 횟감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양심적으로 싱싱한 횟감들만 쓰고 있기 때문에 수많은 방문객의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이렇게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데는 싱싱한 횟감뿐만 아니라 푸짐한 스끼다시에도 있다.
여러 사람이 방문해 가성비 좋은 값으로 다양한 해산물의 맛을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만족스러울 수 없을 것이다.
또한 대한민국의 대표 여행지 강원도인만큼 멀리서 오는 손님들이 많은데 '인천활어회타운'은 정동진항, 정동진해변, 모래시계공원 바로 앞에 있어 찾아오기 매우 좋다.
넓은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걱정은 필요 없다.
방문하면 요즘에는 찾아보기 힘든 레트로풍의 노포 느낌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이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보는 신선한 회 맛은 최고일 것이라 자부한다.
하지만 오해는 금물이다. 인테리어는 분위기를 위한 것일 뿐 청결도 인테리어만큼이나 최고로 관리하고 있다.
만약 가게 안이 아닌 밖에서 회를 즐기고 싶다고 해도 방법이 있다.
정동진의 썬크루즈 인근과 하슬라아트월드까지 왕복픽업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싱싱한 해산물을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도 있으므로 여러 상황에서 이용하기 딱 좋은 곳이다.
양이 푸짐하고 방문하기 좋은 횟집을 찾는다면 '인천활어회타운'에서 질 좋은 해산물을 즐겨봐도 좋을 듯하다.
주소: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19-3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예약문의: 033-644-5977
-
글쓴날 : [2022-11-01 15:29:21.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