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마라향이 강하지 않은 마라전골을 찾는다면 "용용선생 당진CGV점"



마라탕은 중국 쓰촨 기반으로 둥베이 지방을 거쳐 만들어진 중국요리이다. 한자로 마(痲)는 저리다 혹은 마비되다, 라(辣)는 맵다, 탕은 뜨겁다는 뜻으로, 초피, 팔각, 정향, 회향을 넣고 가열해 향을 낸 기름에 고춧가루와 두반장을 넣고 육수를 부은 다음 채소와 고기, 국수, 두부, 완자 등을 원하는 대로 넣어 끓이는 중국 탕 요리이다. 특유의 혀가 저리게 매운맛이 특징이다.

아무래도 이러한 맛의 특징이 있다 보니 호불호가 다소 갈릴 수 있는데, 오늘은 이러한 마라탕을 자극적이지 않고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마라탕 전문점을 소개한다.

이곳은 충남 당진에 '용용선생 당진CGV점'이다. 

이 곳은 홍콩주점 컨셉으로 내부의 느낌이 홍콩식 인테리어로 되어있어 인스타 감성 사진찍기에 좋기에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것은 물론 총 92명까지 수용가능하여 단체모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용용선생 당진CGV점'에는 마라전골이 인기메뉴로 마라향이 강하지 않아 입문자가 먹기에도 아주 좋으며 깐풍튀김 및 꿔바로우 어향가지새우등등 모든 메뉴들의 퀄리티가 아주 높아 풍미가 좋은 고급요리를 맛 볼 수 있다.

고추바삭유림기는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유림기 간장소스의 간도 적당하고 고추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줄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튀김옷이 눅눅해지기 마련인데 끝까지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는점이 이 가게의 특별한 점이다.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최근 코로나19 관련하여 철저하게 방역하는 업체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어 재 방문률이 높은곳이다.

친절하신 대표님과 종업원들의 서비스에 기분이 좋아지는 매장에서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용용선생 당진CGV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충남 당진시 북문로1길 35-7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