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충주에서 COD를 다루는 업체인 '제이티산업'을 소개하려고 한다.
COD는 기존방식(내외관을 분리하여 시공)에서 번거로웠던 공정을 단순화한 내외관 일체형 관로. HDPE.의 재질과 파상형 구조는 강도를 강하게 하여 토압에 의한 변형이 없고 파손에 강하여 지반침하 및 연약지반 포설시에도 적합하며, 타 보호관에 비해 시공성 및 안정성이 우수하고 굴곡 구간 내에서의 시공성이 탁월하다.
HDPE(High Density Polyethylene)로 충격에 강하며 특히 동절기에 파손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 강도가 강하고 토압에 의한 변형이 없고, 시공매립 후 관 길이의 신장 또는 수축이 적다.
때문에 1Roll 은 최대 500m 로 생산되며, 연결부 없이 맨홀과 맨홀 사이를 직접 연결 시공이 가능하고 내외부 일체형 제품임으로 단일 공정으로 시공되어 내관 시공의 번거로움이 없어 공사 기간 단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내관의 내측면이 실리콘으로 코팅이 되어 케이블 입선 시 저항이 감소되어 케이블 포설 작업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연약지반 및 지하수의 유동이 있는 지반, 산악 및 터널구간 시공에 적합하다.
'제이티산업'은 수도관도 있고 그 외 품목으로는 ELP전선관, CD-P평활관, SCD내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업체이다.
친절한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생산, 납품 과정을 편안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으니 충주 '제이티산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