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는 18세기 영국의 귀족인 제4대 샌드위치 백작 존 몬태규의 작위 명인 샌드위치를 따서 만들어졌다는 것이 정설로 알려졌다. 하지만 알렉산드로스 3세의 페르시아 원정에 대한 기록에서 샌드위치에 대한 설명이 기록되어 있고 고대 로마 시대에도 빵 사이에 고기를 끼워 먹는 등의 기록 등으로 보아 샌드위치는 유럽권에서 꾀나 오래전부터 내려오는 음식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이다. 샌드위치를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와는 달리 생각보다 오랜 역사를 지녔음이 신기할 따름이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에는 이러한 샌드위치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홍루이젠 천안백석점'이 있다.
'홍루이젠 천안백석점'은 매일매일 새로운 샌드위치로 당일 판매만 하는 아주 정직하고 깨끗한 매장이다.
'홍루이젠 천안백석점'의 사장님은 손님들 한 분 한 분 정말 가족처럼 정말 환하게 웃어주시며 친절하게 대해주어 그 친절함에 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다.
'홍루이젠 천안백석점'은 단체로 주문을 해도 변하지 않는 맛과 변하지 않는 신선함을 유지하고 시간도 준수하게 잘 지킨다.
'홍루이젠 천안백석점'의 사장님은 늘 매장 청결에 신경 쓰며 주기적으로 소독 및 관리하여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대표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신선하고 간편한 샌드위치가 생각난다면 '홍루이젠 천안백석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샌드위치를 먹어보는 건 어떨까.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1162
영업시간: 매일 08:00~22:00
예약문의: 041-557-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