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청결한 위생과 친절로 벌써 입소문이 난 인계동 마라탕 맛집 "로호촨 본토 마라탕"

마라탕은 중국 쓰촨 기반으로 둥베이 지방을 거쳐 만들어진 중국요리이다. 한자로 마(痲)는 저리다 혹은 마비되다, 라(辣)는 맵다, 탕은 뜨겁다는 뜻으로, 초피, 팔각, 정향, 회향을 넣고 가열해 향을 낸 기름에 고춧가루와 두반장을 넣고 육수를 부은 다음 채소와 고기, 국수, 두부, 완자 등을 원하는 대로 넣어 끓이는 중국 탕 요리이다. 특유의 혀가 저리게 매운맛이 특징이다.

아무래도 이러한 맛의 특징이 있다 보니 호불호가 다소 갈릴 수 있는데, 오늘은 이러한 마라탕을 자극적이지 않고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마라탕 전문점을 소개한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에 있는 '로호촨 본토 마라탕'은 새로 개업하는 매장이므로 매장의 인테리어와, 청결이 우수하며 벌써 입소문이 난 마라탕으로 손꼽히는 마라탕 맛집이다. 

'로호촨 본토 마라탕'은 위생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셔서 매장이 청결하고 음식의 맛은 물론, 직원분들의 최고의 친절로 가심비까지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깨끗하고 정성을 담은 한 그릇의 마라탕을 즐길 수 있는 '로호촨 본토 마라탕'에서 오늘 주기적으로 먹어야 하는 마라탕을 즐겁게 즐기는 건 어떨까?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27-17, 2층 201호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