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취미 생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가 시간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많다. 실제로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응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고 있다.
이러한 문화가 퍼지기 시작하자 색다른 취미 활동을 탐색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는데, 그런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 바로 '시너지 실용음악학원' 이다.
한 곳에서 10년이 넘게 운영하며 이름도 바꾸지 않고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이곳은 그만큼의 저력과 역사가 있는 학원이다 .
특히 학생이 절반이 노래 보컬 등록생인데 그 이유가 김해 쪽에서 '보컬 맛집'이라는 소문이 나 있을 정도로 좋은 레슨이 진행되기 때문이다.
오랜 전통을 가진 이곳은 학생들의 입시 결과나 보컬 수업에 자신감이 있을 수밖에 없다.
또한 근처 실용음악학원은 이렇게 드럼 시설이 많은 곳이 없지만, 이곳 '시너지 실용음악학원'은 다르다. 악기 시설이나 악기 구성이 잘되어있어 배울 수 있는 악기도 다양하다.
그런데도 매우 영양가 있고 좋은 레슨 퀄리티에 비해 수강료가 비교적 저렴하고 가성비 있는 구성이다.
보컬이나 악기를 배우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면 가성비 좋은 수업 맛집 '시너지 실용음악학원'에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