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호주 청정지역에서 방목되어 풀만 먹고 스트레스 없이 자란 양고기라 더욱 맛있는 부산 양갈비 맛집 "라무진 서면역점"

맛집 탐방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요리방송에 열광하는 등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지금 요리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다.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또한, 맛도 맛이지만 장소에 관한 기준 역시 눈높이가 높아졌다. 이제는 더는 맛 하나만으로의 승부를 보기에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까다로워진 것이다.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에 있는 '라무진 서면역점'은 깔끔한 매장과 쾌적한 공간에서 맛좋은 양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라무진 서면역점'은 양갈비 화로구이 전문점으로 생후 1년 미만의 냉장육만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양고기의 참맛을 보고 즐길 수 있다. 그래서 '라무진 서면역점'에서는 냄새가 없고 식감이 우수한 양질의 램을 맛볼 수 있다. 호주 청정지역에서부터 가맹점까지 냉장상태로만 유통, 가공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맛있다. 

'라무진 서면역점'은 호주 청정지역에서 방목되어 풀만 먹고 스트레스 없이 자란 양고기만을 제공한다. GMO 사료 등 인공사료를 먹고 인위적인 환경에서 사육되는 육류와는 환경이 다르기에 더욱 맛이 좋다.

친절하신 사장님이 운영하는 매장이며 매장이 청결하고 방역도 잘되어 있어 코로나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안성맞춤 매장이다.

평범한 날 특별한 양갈비가 생각난다면 '라무진 서면역점'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양갈비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건 어떨까?



주소: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254-8
영업시간: 일~목 17:00~24:00 / 금,토 17:00~새벽 01:00
예약문의: 0507-1330-450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