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명언이 있다. 고기를 한입 무는 순간 터져 나오는 육즙은 일하느라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기에 최적이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피로를 풀어줄 맛있는 고기들이 기다리고 있는 인천 부평의 고기 맛집 '육곳간 부평점'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이곳은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최고의 가성비 맛집으로 점심에도 고기와 식사 메뉴를 같이 특선으로 판매하여 더욱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육곳간 부평점'은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요리하고 고기 작업을 위한 육부실이 매장 내에 있어 고기를 직접 손질해 제공한다.
게다가 실력 있는 육부장님은 변함없는 음식 솜씨를 자랑하기 때문에 이곳에선 저렴한 만큼 맛이 없을 거라는 생각은 명백한 오류이다.
더불어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위생과 청결에 신경을 쓰는 만큼 이곳에서도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오픈 주방으로 손님들이 위생적인 주방관리와 조리의 과정을 모두 볼 수 있게 하여 믿고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음식을 절대 재활용하지 않으며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맛을 만들어낸다.
무엇보다 손님을 손님이라 생각지 않고, 가족이라 생각하며 음식을 파는 것이 아니라 정을 주는 것이라 생각하는 마인드로 운영하기 때문에 정과 친절이 넘치는 가게이며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바쁠수록 빛이 나고 있다.
생갈비도 육부장님께서 직접 작업하여 테이블에 대접한다.
단체 회식이나 가족 행사 등 다양한 모임 자리를 위한 40명 이상 수용 가능 단체룸도 보유하고 있다.
또, 특별한 날에는 특별한 분을 위한 '케이크 이벤트'가 있어 미리 예약 전화만 한다면 고기를 케이크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
설레는 오늘 금요일 저녁은 '육곳간 부평점'에서 고기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주소 : 인천 부평구 청천동 180-4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예약문의 : 0507-1444-0668
-
글쓴날 : [2022-09-30 11:29:38.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