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사실 흐르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순간순간 변화하는 한 장면들이 모여서 시간이 흐르고 있다는 착각을 하게 만든다는 이야기이다.
사진을 통해 우리는 순간순간 변화하며 흐르는 인생의 한 장면을 담아낼 수 있다. 이미 흘러 지나가 버린 장면은 아무리 뒤를 돌아본들 다시 마주할 수 없다. 나의 소중한 한 장면 장면을 기억하고자 한다면 오늘 소개하는 스튜디오에 집중해볼 필요가 있다.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 있는 '렌탈스튜디오 플립'에서는 찾아오는 사람들의 인생의 소중한 한 장면을 정성스럽게 담고 있다. 추억을 위해 기념을 위해 각기 다른 이유로 자신의 한 장면을 담고자 하는 사람들은 이곳 '렌탈스튜디오 플립'에 자연스럽게 모여든다.
'렌탈스튜디오 플립'는 소중한 애견과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고, 동대문에서 자연광이 예쁘다고 소문이 자자한 올해 3월 새단장을 한 렌탈스튜디오이다.
포맥스 E400 2대. E600 2대 보유하고 있어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피팅공간(룸)에 전신 거울 및 스팀다리미 보유하고 있으며, 메이크업 룸(로비)과 다수 행거 및 옷걸이가 있어 짐을 보관하기에 좋다.
'렌탈스튜디오 플립'는 각기다른 컨셉의 4가지룸(Flip studio A.B.C.D 룸)이 있고 룸당 면적 약 20평 정도로 3명 기준이지만 10명 이상 수용 가능하다. 단, 추가 인원 발생 시 추가비용이 든다.
'렌탈스튜디오 플립'는 신설동역 8번 출구 근처로 시립 동부병원 앞사거리 대각선에 있는 빨간 건물이라 찾기가 쉽다. 주차도 가능하다.
언제나 가장 찬란하고 아름다운 순간은 지금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지금 내가 기록한 나의 한 장면들은 먼 훗날 내 가족, 친구, 연인들에게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으로 남게 될 것이다. 그때를 위해 더 늦기 전에 '렌탈스튜디오 플립'을 방문해 보도록 하자.
주소: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235-26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영업
예약문의: 0507-1357-4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