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보내는 일상 중 회사와 집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어딜까? 아마도 많은 이들이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 것이다. 오늘날의 카페는 더는 음료를 마시기 위해서만 가는 곳이 아니다.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 친구와의 수다 시간, 나 혼자만의 힐링스팟 등 감성 있는 공간에서 행복하기 위한 장소가 되어가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여유롭게 차와 디저트를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울 용산구의 카페 '다미'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곳은 이태원 해방촌에 위치한 신상 카페로 한방차와 커피, 유기농 과일로 만든 수제청 에이드, 우리쌀과 찹쌀로 만든 디저트 등 건강한 맛을 담은 퓨전 카페이다.
한옥 느낌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어 인스타그램에 올릴 특별한 사진을 찍고 싶은 사람들이 방문하기에도 매우 좋다.
'다미'에서 판매하는 과일 음료의 경우 매장의 대표님이 직접 만든 수제청을 이용하며 밀가루, 찹쌀, 쌀쿠키, 호두와 피칸을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도 모두 대표님이 수제로 만들기 때문에 '다미'만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커피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여러 한방차도 즐길 수 있어 옛 우리나라의 느낌을 다양하게 느껴보기에도 좋다.
매장을 방문한다면 친절한 대표님이 응대를 해주시기 때문에 연인, 친구나 가족들끼리 방문하기에도 적합하며 매장에 있는 동안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다.
우후죽순 생겨나는 카페들 사이에서 오늘은 새로운 이색 카페를 찾아보고 싶다면 서울 용산구의 '다미'에 방문하여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어떨까.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34-16
영업시간 :
예약문의 : 02-990-6779
-
글쓴날 : [2022-09-23 11:07:4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