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요리방송에 열광하는 등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지금 요리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다.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또한, 맛도 맛이지만 장소에 관한 기준 역시 눈높이가 높아졌다. 이제는 더는 맛 하나만으로의 승부를 보기에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까다로워진 것이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있는 '램일육 두정본점'은 깔끔한 매장과 쾌적한 공간에서 맛좋은 양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램일육 두정본점'100% 냉장된 항공직항 신선한 생고기만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양갈비 특유의 냄새는 전혀 없으며 부드러운 육질에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맛이다.
트렌디하고 힙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데이트 ,모임 ,회식 장소로도 제격이며, 혼술, 혼밥도 가능하도록 마련한 바테이블도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독보이며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여러 번 방문하더라도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고, 신선한 양고기뿐만 아니라 해물 누룽지탕, 마늘 밥, 명란 밥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에 식사와 함께 소주, 맥주, 사케, 와인등 다양한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두정동에서 핫한 이봉원의 봉짬뽕 매장이 바로 옆에 있어 찾기 편하고 매장에도 많은 연예인이 방문하는 두정동 숨은 맛집이다.
친절하신 사장님이 운영하는 매장이며 매장이 청결하고 방역도 잘되어 있어 코로나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안성맞춤 매장이다.
평범한 날 특별한 양갈비가 생각난다면 '램일육 두정본점'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양갈비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건 어떨까?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464
영업시간: 매일 16:30~24:00
예약문의: 0507-1471-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