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강원 속치시 교동에 있는 '히츠지야 속초점'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히츠지야 속초점'은 일본 홋카이도에서 온 징기스칸 전문점으로 오직 생후 6개월 미만의 어린양을 누룩 숙성 방식을 이용해 잡내가 나지 않고, 호주 프리미엄 램만을 직수입하여 거품을 빼 가성비를 좋은 곳이다.
'히츠지야'는 이미 서울 홍대, 연남동, 용산, 망원동에서 맛집으로 인정받았으며 생방송 투데이 2004회에 방영된 검증된 맛집이다. '히츠지야 속초점'은 물론 한 번도 안 와본 손님은 있지만 한 번만 와본 손님은 없다. 그만큼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맛으로 단골손님이 많다.
직원분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어 원하는 굽기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히츠지야 속초점'은 위생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셔서 매장이 청결하고 친절함으로 입은 물론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히즈지야 속초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강원 속초시 교동 966-1
영업시간: 매일 17:00~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