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 햄버거 어때? 라는 질문을 해본 적이 있는가? 긍정적인 대답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부정적인 대답 또한 많이 돌아오곤 한다. 햄버거는 이미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숙하고 익숙한 음식임에도 이러한 대답이 돌아오는 것은 사실 패스트푸드라는 프레임 때문에 만들어진 건강하지 못하다는 잘못된 인식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햄버거는 생각보다 영향 균형이 매우 잘 잡힌 몇 안 되는 음식 중 하나이다. 탄수화물과 지방, 단백질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음은 물론 식물성 지방까지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매우 잘 어울리는 음식이다. 그러니 햄버거 입장에서는 여간 억울한 일이 아닐 것이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는 이러한 햄버거의 억울함을 달래줄 '소울버킷'가 있다.
천연발효종을 이용해 매일 아침 3가지 스페셜 번을 구워내며, 각각의 버거마다 어울리는 번과 소스 채소까지 직접 매장에서 손질하고 만들어내는 맛집이다. 음식 하나하나 정성 가득함을 느낄 수 있다, 매달 바뀌는 이달의 버거가 있어 매달 다양한 버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친절하게 손님들 한 분 한 분을 위해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어 많은 손님이 방문하시고 재방문도 해주시는 교대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하다.
교대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수제버거가 먹고 싶다면 서초구 서초동에 있는 '소울버킷'을 추천한다.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78-4
영업시간: 평일, 토요일 11:30~22:00 / 일요일 정기휴무
(9일, 12일 추석 연휴 11:30~21:30, 추석 당일 휴무[10일 토])
예약문의: 0507-1315-3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