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정식 미술교육을 통해 마음치유가 필요하다면 "마음치유그림책학교"


지난 몇 년간은 건강을 위한 운동과 음식, 쉽게 말해 육체적 힐링이 커다란 트렌드였지만 이제는 심리적인 위로와 안정을 원하는 분들이 늘고있다. 

스트레스,우울,압박감 등 심리적인 부분에서 어려움과 고통을 겪고 있는 분들의 해소 욕구가 날이 갈수록 늘고 있다. 

아이들이라고 해서 예외는 아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가정식 미술교육을 통해 마음치유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를 해보려 한다.

강동구 암사동에 있는 '마음치유그림책학교'는  6권의 그림책을 출간한 베테랑 그림책 작가님이자 미술치료사분께서 교육을 제공하기에 훨씬더 퀄리티 높은 클래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들은 특히나 미술수업을 좋아하는데 거기에 심리 치료까지 더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차별점이고 강점인 곳이다.

아이 뿐 아니라 성인미술도 진행하고 있으며 원데이 클래스도 있어서 한 번 싫은 건 절대로 싫어 하는 예민한 아이들은 1회 체험도 가능하고 원데이 클래스보다 저렴한 정규반도 운영하고 있어 특별하다.

'마음치유그림책학교'는 미술작업이 중심이 되는 편안한 미술테라피 클래스가 제공된다

그림책 수업뿐만 아니라 직접 배우며 동화책 한 권을 만들어내는 체험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곳이며 소장할 수 있는 원고가 완성되게끔 지도해주는 16주 프로그램까지 준비된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있어 보다 체계적이다.

자화상을 통해 배우는 마음치유로 내 문제를 깨닫고 이해하며 나 자신을 배려하며 존중하는 생각을 하는 시간을 통해 나 자신이 좀 더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기에 우울한 나에게 벗어나고 싶은 분들께 위 교육을 추천한다.



주소: 서울 강동구 암사동 414-2 106동 2201호
운영시간: 화,수,목    13:00-18:00
            금(9/9)    추석 연휴 후무
            토(9/10)   추석 휴무 
            일(9/11)   추석연휴 휴무 
            월(9/12)   대체공휴일(추석)휴무 
예약문의: 0507-1348-290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