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어머님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한식의 끝판왕 맛집 전남 장흥군의 "정남진음식사랑"

맛집 탐방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요리방송에 열광하는 등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지금 요리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다.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또한, 맛도 맛이지만 장소에 관한 기준 역시 눈높이가 높아졌다. 이제는 더는 맛 하나만으로의 승부를 보기에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까다로워진 것이다.

전남 장흥군 예양리에 있는 '정남진음식사랑'은 깔끔한 매장과 쾌적한 공간에서 맛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남도 요리하면 딱 떠오르는 삼합! 여러 집 중에서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정남진음식사랑' 에서 스테미너 가득 채워가실 수 있다. 장흥의 대표 삼합으로 한우와 키조개 그리고 표고버섯을 함께 먹는 게 유명하고 그뿐만이 아닌 한우까지 사용하여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고기, 낙지, 돼지고기, 바지락, 오리, 쌀, 고춧가루, 배추 등  '정남진음식사랑'의 모든 음식재료는 다 국내산 자료만을 사용한다.

여성 미용에도 좋고 혈액의 독소를 없애주며 만성피로에 그렇게 좋다는 매생이 탕도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머님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맛은 보장되어 있다. 유명 연예인들도 여러 번 오는 한식의 끝판왕 맛집이다. 

깔끔하고 정갈한 한식이 생각이 난다면 '정남진음식사랑'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전남 장흥군 예양리 195
운영시간: 매일 08:00~22:00
예약문의: 0507-1325-9876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