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작구를 대표하는 명품 초밥 맛집'아빠맘 명품스시'

초밥, 즉 스시는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대표적인 일본 음식이자 세계적인 음식 중 하나이다. 배합초에 절인 밥 위에 올라간 쫀득쫀득한 식감의 생산 살이 와사비와 만나 그야말로 고급진 맛을 자랑한다. 이는 누구나 다 알고 누구나 다 맛본 맛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러나 이렇게 모두가 알고 있는 스시이지만, 스시에 대해 우리는 과연 얼마나 알고 있을까? 그리고 우리는 스시를 언제부터 먹어왔던 것일까?

오늘날의 스시로 잘 알려진 형태의 초밥은 신석기시대 중국 대륙의 쌀 재배 지역에서 기원했을 가능성이 높다. 이런 원시적인 형태의 초밥이 일본 야요이 시대에 한반도를 통해 벼농사와 함께 도입되었다. 또한, 최초의 스시는 날 생선을 밥 위에 올려먹는 형태가 아닌 발효 식품 이었다는 점이 믿기지 않는다. 

우리 나라 역시 스시 사랑이 대단하다 할 수 있다. 그러기에 국내에도 수많은 스시집이 존재하는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서울 동작구 대방동에 있는 '아빠맘 명품스시'에 대해 알아보자.

'아빠맘 명품스시'는 32년 경력의 전문셰프가 직접 운영하는 맛집이다. 제주 광어보다 비싸고 질 좋은 완도산 광어만을 사용하고, 주문 즉시 만들어주기에 더 맛있는 광어초밥을 먹을 수 있다.

21년 한국소비자평가원에서 배달 부문 동작구 전체 맛집순위 1위 하였으며, 현재는 홀 운영도 하고 있다.

서울지방병무청역 1번 출구에서 53m로 접근성이 좋고 단체석이 있으니 회식자리로도 좋다. 

가성비와 맛은 물론이며 신선도가 목숨과도 같은 스시. 가장 신선한 스시를 가장 맛있을 때 먹을 수 있는 이곳 '아빠맘 명품스시'을 방문해보길 강력히 추천한다.



주소: 서울 동작구 대방동 383-31
운영시간: 매일 11:00~22:30
예약문의: 02-814-880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