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는 날고기나 날생선을 손질하여 먹는 요리이다. 소고기는 물론 닭도 회로 먹기도 하나 주로 회라고 한다면 생선회를 떠올리는 것이 일반적이다.
주로 회는 일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엄밀히 말하면 회는 일본만의 요리가 아니다. 역사 자체는 오히려 한국이 오래되었고 일본식 회 문화가 들어오기 전에도 한국 특유의 회 문화 자체는 계속 유지됐다. 다만, 근대에 일본이 회와 관련된 문화를 매우 발전시켰고, 현대에 들어서는 고급화 및 세계화에도 성공하여 한국 또한 일본식 회 문화에 많은 영향을 받고는 있다.
이번에는 영등포구 영등포동에 있는 '회한접시 영등포점'을 소개하려 한다.
신선하고 맛있는 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일 싱싱한 활어를 들여온다고 한다.
주문 즉시 바로 활어를 잡아서 회를 뜨기 때문에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다.
너무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아 자주 생각이 나는 곳으로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쌀국수,연어요리,고구마빠스 등 반찬부터 타 횟집과는 다르게 차별화가 있는 곳이다.
후기를 보니 대부분 가성비 좋다, 이전에 왔던 손님들은 사장님이 기억하셔서 좀 더 신경써주셨다,
퀄리티가 좋다 등 다양한 평들이 있었다.
'회한접시 영등포점'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에 철저한 매장이기에 안심하고 매장 방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대표님을 비롯한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므로 기분좋게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인테리어, 분위기 모두 깔끔하고 좋아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제대로 된 해산물을 쾌적하게 맛보고 싶다면 '회한접시 영등포점'을 추천한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13-11
운영시간: 월,화,목 16:00-24:00
수 정기휴무
금,토,일(추석연휴)12:30-23:00
예약문의: 0507-1319-6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