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나만의 독특한 오브제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38랩"



우리가 보내는 일상 중 회사와 집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어딜까? 

누구나 취미활동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아마도 많은 이들이 카페 등에서도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많을 것이다. 이 외에도 이색체험을 하고자 디자인 소품이나 미니어처 등을 만드는 것에 관심이 많아 알아보는 분들도 많이 있다. 

플랜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육식물을 직접 만들고자 하는 분들의 관심도가 높아진 것 같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38랩'이다.
이 곳은 Designer’s Playground로 38랩은 조명, 무대, 제품 디자이너가 모여 만든 만들기 체험 공방이며 디자인 작업에서 접했던 수많은 재료를 이용하여 독특한 오브제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38랩'은 계속해서 새로운 디자인 체험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이벤트도 만들고 있다. 
내가 직접 만드는 세상에 하나뿐인 작은 공간을 선물용으로 제작하기에도 좋다.

첫번째 프로그램은 아키리움(Archrium) 이다.

아키리움은 나만의 작은 공간 꾸미기로 시멘트 모듈, 미니어쳐, 다육식물, 이끼, 물감 등의 재료를 활용하여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보는 작업이다.

이제 막 첫걸음을 뗀 신규공방인 '38랩'은 곧 두번째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가오는 주말 주중에 쌓인 피로와 지친 마음이 사라지는 힐링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85-409
운영시간: 월~목 정기휴무
             금,토,일 11:00-20:00
예약문의: 0507-1353-8452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