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먹을 고기 내일로 미루지 말라'는 명언이 있다. 어찌보면 당연한건데 참 지켜지지 않는 말이다. 이러나저러나 결국 먹을 건데 말이다. 본인의 신념이나 종교, 체질 등의 이유가 있는 게 아닌 이상, 고기를 한 입 무는 순간 육즙이 터져나와 하루의 피로가 사르르 녹는 기분은 역시 최고다.
오늘은 우리에게 맛있는 고기를 제공하는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산리의 "유일명가"를 소개하겠다.
문산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유일명가"는 직접 숙성을 한 질좋은 고기로만 제공하고 국산재료만 사용하여 안심할 수 있으며 고기를 좀 먹어본 사람들은 다 아는 숯불, 프라이팬, 직화등등 어디에 어떻게 굽냐에 따라서 천차만별로 맛이 달라지는데 '유일명가'에서는 가마솥뚜껑에 고기를 굽기에 한결 더 좋은 풍미를 느낄 수 잇으며 잘익은 삼겹살에 함께 나온 콩나물, 잘 익은 김치로 층을 쌓아 먹으면 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삼겹살, 오겹살등 다양한 부위를 착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3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을 서비스로 주기에 가성비 있는 가격에 푸짐한양을 누릴 수 있어 기분이 좋아진다. 저기압일 때 적격이라 할 수 있겠다.
"유일명가"는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접근성이 아주 용이하고 단체로는 48명까지 수용가능하여 회식때에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코로나 영업제한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전 방역작업까지 마쳤고, 고객분들이 왔다갔다 하실때마다 그부분 소독제를 도포해서 한번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이번 주의 노고를 씻고 싶다면 "유일명가"를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산리 22-3
영업시간 : 매일 16:00~23:00 (21:30 라스트오더)
예약문의 : 031-953-6119
-
글쓴날 : [2022-08-19 09:26:1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