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카페가 점점 많아지면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 뿐 아니라 카페 자체의 인테리어를 독특하게 한다거나, 혹은 이색 체험을 진행하거나, 신기한 동물을 구경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컨셉의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다. 각각의 카페들 만의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어 사람들의 카페 사랑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다.
독특한 매력을 가진 카페 중 오늘은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에 있는 "나무이야기"를 소개하고자 한다. 위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 카페 내부 뿐 아니라 바깥도 나무가 가득한 "나무이야기"는 싱그러운 나무 아래서 아늑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단순 카페라기 보다 힐링할수 있는 공간이다. 아기자기 소품들도 판매를 하여 눈이 즐겁고, 대표님께서 위생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셔서 매장이 청결해 힐링하기 좋다. 또한 카페 방문시 동계 올림픽 굿즈도 전시 되어있어서 동계 올림픽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힐링에 빼놓을 수 없는 "나무이야기"의 음식에 대해 소개하자면 커피, 빙수, 수입매주, 돌배에이드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청결에 신경쓰는 대표님께선 당연히 음식을 절대 재활용하지 않고, 신선한 재료를 매일 손질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덕분에 한번도 방문하지 않은 손님은 있지만, 한번만 방문한 손님은 없다.
최고의 맛과 가성비, 사장님의 친절함으로 단골손님들이 많은 "나무이야기"에서 힐링타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떤가?
주소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374
운영 시간 : 매일 09:00~22:00
예약 문의 : 033-335-5364
-
글쓴날 : [2022-08-17 11:11:3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