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은 다양한 장르를 가지고 있다. 음악, 춤, 공예, 행위예술 등 그 가짓수를 논하기에도 종류가 참으로 많다. 하지만 보통 예술이라는 장르를 이야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미술이다. 그만큼 미술은 예술성을 표현하는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깊이까지 가진 대중예술이기 때문일 것이다.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는 이러한 미술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드로잉 공방 '온얌'이 있다.
건대입구에 위치한 드로잉 공방인 '온얌'은 백드롭페인팅, 아크릴화, 오일파스텔, 미러아트 등 다양한 종류의 드로잉을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100% 예약제로 진행되며 1인에서 4인까지 2시간 이내의 소규모 클래스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그림을 그려본 적 없거나 소질이 없더라도, 친절한 선생님께서 한 분 한 분 신경써서 도와주시는 덕분에 누구나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온얌'은 프라이빗한 곳에서 좋은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만들고 싶을때 방문하기 좋은 곳이며 나만의 새로운 취미를 발견할 수도 있는 공간으로, 스스로 만든 작품을 특별하게 남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친구들과 이색체험으로 방문하기에도 좋고 커플끼리 이색데이트를 즐기러 방문하기에도 좋으며 만든 작품은 인테리어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건대입구역과 구의역 사이에 위치하여 있어 사람이 너무 많지 않은 조용한 공간에서 공방만의 분위기를 느끼며 체험할 수 있으며 뚝섬, 건대입구, 구의 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해있어 접근성도 좋아 이번 주말 데이트 코스로 "온얌"은 어떤가?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동 610-40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100% 예약제로, 운영시간 변동이 있음)
예약문의 : 010-5389-0756
카카오채널 : https://pf.kakao.com/_VxicFb
-
글쓴날 : [2022-08-09 09:50:24.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