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인기가요’ Hezz(홍의진), 러블리 그 자체...막방까지 상큼함 터지는 ‘Churup!’


가수 Hezz(헤즈, 홍의진)가 상큼한 에너지로 무대를 꽉 채웠다.

Hezz는 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싱글 ‘Churup! (츄릅)’의 동명의 타이틀곡 ‘Churup! (츄릅)’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Hezz는 러블리하고 발랄한 느낌이 한눈에 안기는 핑크빛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랐다. 여름의 무더위를 날리는 청량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켰다.

Hezz는 다채로운 눈빛과 표정 연기, 강한 중독성의 후렴구와 안무로 ‘서머퀸’의 존재감을 증명했다. 특히 열매를 따서 먹는 듯한 동작을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가 Hezz의 과즙미를 극대화하며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겼다.

‘Churup!’은 Hezz가 지난 4월 발매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인 신보다. 입술이 닿는 순간 온몸이 붕 뜨듯 파라다이스, 꿈의 세계에 들어간 듯한 자신만의 판타지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담았으며, 누구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과 Hezz의 통통 튀는 보컬이 매력적이다.

지난달 26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Churup!’ 뮤직비디오는 100만 뷰를 돌파하며 전작 대비 100배에 이르는 성장을 보였고, 현재는 25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인기가요' 출연을 끝으로 ‘Churup!’ 활동을 마무리한 Hezz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RNX]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