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TV프로그램 출연하신 경험이 있으신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전, 빈대떡집 "부엌98"

평일동안 힘들게 일하고 본가를 찾아갈 때 엄마가 해주는 밥과 된장찌개에 계란 장조림 하나 올려 먹고 김치를 추가로 쏙 넣으면 힐링된다.  피자나 파스타처럼 화려한 맛도 아니고, 은근하고 구수할 뿐인 향에 사람이 치유가 된다는 건 참 신기하다. 이래서 한국인은 역시 밥심이란 말이 절로 실감난다. 

오늘은 이런 한국인의 밥심을 든든히 채워주는 곳에 대해 이야기하겠다. 바로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있는 "부엌98"이다. "부엌98"은 전복, 꼬막, 멍게, 병어 등등 신선한 국내산 해산물을 사용하시고 매일 사장님께서 전 당일반죽으로 판매하고 계신다. 메뉴는 전 뿐 아니라 수육, 병어조림, 김치전골, 닭볶음탕, 멍게비빔밥, 비단조개섭국, 전복낙지연포탕, 등갈비김치전골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계신다. 요리엔 MSG 절대 사용 하지 않고 음식을 만들고, 6년전 양재천역 부근에서 똑같이 전집 운영하실때 TV프로그램 출연하신 경험이 있으신 사장님이 운영해 맛은 확실하다.

"부엌98"의 전굽는 주방은 오픈키친으로 운영해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양재역 부근 오피스 상권에 있기 때문에 회식장소로도 적극 추천한다. 만약 양재역 부근 회식장소를 찾고 있다면 "부엌98"에서 밥심으로 단결하는 걸 추천한다.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동 10-6
영업시간 : 11:30~22:30 토 13:00~21:00
예약문의 : 0507-1305-859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