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신선한 재료로 바로 요리하는 멕시코 음식 맛집 "로꼬브리또 헬리오시티점"

멕시코의 요리는 원주민 인디언들의 오랜 관습과 스페인 식민 시절 유입된 식문화가 혼합되어 계승된 것이다. 원주민들의 전통 조리법은 주식인 옥수수로 만든 요리를 주로 증기에 찌고 냄비에 푹 삶거나 숯불에 굽는 것이었는데, 스페인 정복자들이 다양한 조리법과 식재료를 전파해 현재는 다양한 종류의 스튜나 죽 등 끓인 요리, 로스트와 다양한 소스들이 발달해 현재의 멕시코 음식들이 되었다.

이런 멕시코 음식을 우리나라에서 맛볼 수 있는 가게가 있다. 바로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있는 "로꼬브리또 헬리오시티점"이다.

한국에서 먹어보기 힘든 텍스-멕스 전문점 "로꼬브리또 헬리오시티점"은 간편하게 음식을 포장해가거나 매장에서 맥주 및 주류와 함께 멕시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재료로 바로 요리하는 멕시코 음식 맛집으로,
12인치 또르띠아에 비프, 라이스, 칠리소스, 그릴드어니언, 신선한 양상추, 피코데가요, 각종소스들을 넣어 두툼하게 말아낸 '바베큐 비프 브리또',
베이컨과 시금치가 들어간 진한 크림딥 소스에 나쵸를 찍어먹을 수 있는 '시금치 크림딥&나쵸',
튀겨낸 또르띠아 위에 치킨과 라이스, 양상추, 토마토 살사소스, 사워크림, 과카몰리와 함께 어우러진 '치폴레 치킨 멕시칸 보울'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특히, '치폴레 치킨 멕시칸 보울'에 있는 또띠아는 부셔서 다같이 비벼 먹어야 맛있다고 한다.

멕시코 온 듯한 인테리어와 메뉴들로 가득한 맛집이어서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멕시코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거기다 "로꼬브리또 헬리오시티점"의 친절한 직원들과 대표님이 반겨주시는 기분 좋게 음식을 즐기고 올 수 있다.

오늘 색다른 메뉴가 땡긴다면, "로꼬브리또 헬리오시티점"에서 맛있는 브리또를 맛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서울 송파구 가락동 913
운영시간 : 11:00~22:00 일 11:00~21:00
예약문의 : 02-404-3331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ocoburrito_official/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