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공원 속의 작은 이태리 "잇탈리헤이리점"

손님이 들어오셔서 나가실 때까지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그 행복의 여운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는 신념으로 친절과 서비스에 힘쓰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경기 파주시 법흥리에 있는 '잇탈리헤이리점'이다.

RISTORANTE ITALIANO ETALY(잇탈리)는 파주시 헤이리 예술인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원 속의 작은 이태리를 표방하여 맛, 멋, 경치 삼박자가 두루 어우러진 곳이다. "고객의 행복이 곧 나의 행복이다"라는 잇탈리의 경영 철학 덕분에 "레스토랑 잇탈리"라고 쓰고 "행복식당"이라 읽는다.

'잇탈리헤이리점'의 메뉴엔, 매운 맛 선택 (1~4단계) 매운 갈비와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매운 갈비 크림 파스타', 굽기 선택 (R~W)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최고급 채끝등심의 '채끝 등심 스테이크', 게살과 새우를 넣어 지중해식으로 만든 로제파스타 '곤돌리에라 파스타', 기본으로 화덕에서 구운 따듯한 빵이 제공되고, 홈메이드 전통방식으로 만들어낸 매콤한 '시그니쳐 비프 스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다. 2014년부터 운영 중으로 2TV 생생정보 986회, 생방송오늘저녁 437회와 같이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한 정평있는 맛집이다.

맛에만 신경썼을 뿐 아니라, 수유실이 완비 되어있고, 베이비 체어가 구비되어 있어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이고, 반려동물과 식사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확보되어 있다. 주차장도 구비되어있어 접근성이 아주 용이하다. 건물 외관부터 이탈리아 느낌이 물씬나는데다 식사하는데에 불편함 없이 편하게 대해주시는 친절함과 친목을 도모할수 있는 자유로운 분위기라 편하고 즐거운 식사가 가능하다. 
거기다 음식마저 푸짐하고 풍미가 깊어 '잇탈리헤이리점'에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다. 

코로나 영업제한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 작업까지 마쳤고, 고객분들이 왔다 갔다 하실 때마다 그 부분 소독제를 도포해서 한 번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잇탈리헤이리점' 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파주시 법흥리 1652-247
운영시간 : 11:00~22:00 (16:00~16:30 브레이크타임 /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 11:30 first order) 
예약문의 : 0507-1372-144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