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유’가 EXO(엑소) 찬열의 상남자 매력과 장난꾸러기 매력이 폭발한 메인 티저를 공개했다.
‘게임 속’ 세상에 빠진 찬열이 캐릭터 생성을 완료하고, 정체불명의 퀘스트를 수행해 나가는 재미있는 구성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10월 27일 낮 12시 첫 방송 되는 ‘심포유 ? 찬열 편’ 측은 오늘(10일) 메인 티저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심포유’는 EXO 멤버 개인의 색깔이 담긴 영상을 기록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만능 엔터테이너 찬열이 네 번째 시즌의 주인공이 된 가운데, 제작진은 지난 6일부터 신박한 아이디어가 담긴 두 개의 티저를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음악, 연기, 예능 그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열정 만렙’ 찬열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메인 티저로 인해 기대감이 급상승하고 있다.
바로 퀘스트를 깨기 위해 움직이는 찬열의 상남자 매력과 장난꾸러기 면모가 고스란히 담겼기 때문.
티저 속 찬열은 인적이 드문 숲에 위치한 외딴집에 도착해 “이곳이 네가 2박 3일 동안 지내게 될 집이야”라는 의문의 메시지를 받는다. 이어 게임 속 세상으로 입장한 찬열은 캐릭터가 완성되며 곧이어 게임 플레이어로 변신했다.
정체불명의 퀘스트를 수행해 나가며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기 시작한 찬열. 그 속에서 재치와 센스가 넘치는 찬열의 모습이 그 자체로 ‘엄마 미소’를 유발한다.
찬열은 장화를 신고 계곡을 건너는 모습, 도끼로 장작을 패는 모습, 손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맷돌을 돌리는 모습 등으로 상남자 매력을 뿜어냈다.
또한 텐트 한가운데 몸을 뉘어 눕방까지 찍는 와중에도 “게임 속으로 따라와!”라며 장난꾸러기 매력을 뽐내 시선을 강탈한다.
‘열정 찬열’도 당황하게 할 만큼 만만치 않은 퀘스트들이 줄줄이 정체를 드러낸 가운데, 과연 찬열이 무사히 생존을 마칠 수 있을지, 어떤 재치와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과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울창한 초록빛 자연과 빨간 지붕의 작은 집을 배경으로 활짝 미소 짓고 있는 찬열의 모습이 담겨있어,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들어간 찬열의 색다른 매력 방출에 기대가 모인다.
이처럼 베일에 싸인 게임 속 캐릭터 ‘찬열’의 생존기가 펼쳐지는 ‘심포유 ? 찬열 편’은 11일부터 V LIVE 멤버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선공개되며, 이후 27일부터 8주간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라이브 및 네이버 TV ‘심포유 ? SM S&C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