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의장단 및 의원, 의회사무국이 김천상무 골드 후원회원에 가입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3일 김천시의회의 ‘2022 시즌 김천상무 정기 후원회원’ 가입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낙호 김천상무 대표이사, 최한동 후원회장, 이흥실 단장을 비롯해 김천시의회 18명의 시의원들이 참석했다. 이명기 김천시의장, 오세길 부의장을 포함해 18명의 시의원들과 김천시의회 사무국이 김천상무 후원회원의 일종인 골드 후원회원에 가입했다.
김천시의회는 7개 선거구 의원 16명, 비례대표 2명 총 18명으로 구성돼있다. 주민대표, 의결, 입법, 감시 등 역할을 하며 생활의정 구현, 시민복지 증진, 지방자치 역량 강화 등을 목표로 삼고 있다.
김천시의회는 김천상무의 발전과 지역 정착을 위해 후원회원으로 함께한다. 김천시의회가 가입한 김천상무 후원회원은 실버, 골드, 프리미어 회원으로 구분돼있다. 실버는 월 5,000원 또는 연 50,000원 이상이며 골드는 월 10,000원 또는 연 100,000원 이상, 프리미어는 월 100,000원 또는 연 1,000,000원 이상 후원 시 가입할 수 있다.
후원회원 가입 시 실버 회원 이상은 선 예매 혜택, 멤버십 카드 증정, 관중 입장 동선 상 후원회원 명단 게시, 구단 월간 매거진 홈경기 시 증정, 경기 결과 SMS 발송, 구단 행사 우선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 회원 이상은 홈경기 프로선수단 하이파이브 행사 참여, 구단 기념품 증정 등 특전이 추가된다. 프리미어 회원은 VIP 주차장 및 VIP석 이용, 플레이어 에스코트 진행 등 혜택이 제공된다.
후원회원 가입은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 내 후원회원 메뉴에서 후원회원 가입 버튼 클릭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대한민국 김천상무프로축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