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김천 율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프리미어·골드 후원회원 가입!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김천시 율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김천상무 후원회원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8일 김천시 율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2022 시즌 김천상무 후원회원’ 가입 행사를 진행했다. 후원회원 가입 행사에서 협의체가 100만원 후원을 통해 프리미어 회원으로 가입했다. 이밖에도 곽석진 위원장, 김성길 부위원장, 김정숙 총무, 전경식 감사, 황동자 위원, 강상열 위원이 골드 후원회원으로 함께했다.

협의체는 지역 내 율곡동 주민들의 복지와 안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나눔 냉장고’를 율곡동 행정복지센터에 설치해 함께 사는 율곡동 형성에 이바지 하고 있다. 더불어 ‘나누면 행복한 텃밭 운영’, ‘신박한 정리로 이웃과 행복소통’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이다.

이번에도 율곡동 행정복지센터의 김천상무 후원회원 가입 이후 협의체가 자발적으로 김천상무의 후원회원 가입에 동참했다. 협의체가 가입한 김천상무 후원회원은 실버, 골드, 프리미어 회원으로 구분돼있다. 실버는 월 5,000원 또는 연 50,000원 이상이며 골드는 월 10,000원 또는 연 100,000원 이상, 프리미어는 월 100,000원 또는 연 1,000,000원 이상 후원 시 가입할 수 있다.

후원회원 가입 시 실버 회원 이상은 선 예매 혜택, 멤버십 카드 증정, 관중 입장 동선 상 후원회원 명단 게시, 홈경기 시 구단 소식지 증정, 경기 결과 SMS 발송, 구단 행사 우선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 회원 이상은 홈경기 프로선수단 하이파이브 행사 참여, 구단 기념품 증정 등 특전이 추가된다. 프리미어 회원은 VIP 주차장 및 VIP석 이용, 플레이어 에스코트 진행 등 혜택이 제공된다.

[보도자료출처: 대한민국 김천상무프로축구단]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