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취하는 요소엔 여러 가지가 있다. 술 자체도 물론 취하지만, 다 같이 마시고 이야기하고 웃고 떠드는 등 그 분위기나 맛있는 안주에 취하기도한다. 그러한 이유로 잘 꾸며진 술집 특유의 감성과 안주가 맛있는 곳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많다.
오늘은 특히 안주가 맛있는 '글로리식당 장안점'을 소개한다.
글로리식당 석촌점에 이어, 장안동에 새롭게 오픈한 글로리식당으로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글로리식당 장안점'은 각종 해산물과 구이, 전, 면요리를 다양하게 맛보실 수 있는 주점이다.
특히, 우니(성게알)과 육사시미의 조합인 우니육사시미, 신선한 산낙지를 글로리만의 고소하고 감칠맛 터지는 육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육회 낙지탕탕이', 고소하고 새콤한 트러플타르타르소스에 묻힌 육회를 김부각과 함께 한 입에 쏙 넣을 수 있는 '김부각과 서양식육회' 등 생각만해도 혀가 즐거워지는 여러 메뉴들이 눈에 띈다.
맛있는 안주 뿐 아니라 전통주와 하이볼, 위스키, 와인을 비롯해 전통 소주와 사케까지 준비되어있다. 은은한 조명과 분위기인 매장 덕분에 입이 즐거운 음식과 좋은 술, 은은한 분위기로 술을 온전히 즐기기 딱 좋다.
이번 주말 술을 즐기러 가고 싶다면 '글로리식당 장안점'에서 오롯이 술을 즐기길 바란다.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45-3
운영 시간 : 18:00~01:00(라스트오더 23:30 / 매달 휴무요일이 변경되오니 확인 필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lory_sikdang/
예약 문의 : 0507-1327-8774
-
글쓴날 : [2022-07-29 11:41:23.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