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깨끗하고 정성을 담은 한 그릇의 마라탕을 즐길 수 있는 "마르르 분당서현점'

만약 누군가가 주기적으로 한 번씩 먹어야하는 음식을 꼽으라고 한다면 필자는 주저없이 "마라탕"을 꼽겠다. 얼얼하면서 매콤한 향과 함께, 두부와 각종 채소, 맛있는 고기가 한 곳에 담겨 푹 익혀서 나오는 마라탕을 한 입 맛보는 순간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에 들어서게 된다. 어떻게 주기적으로 안 먹을 수가 있는가?
마라탕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이 말에 응당 공감할 것이다.

오늘은 마라탕 먹을 때가 된 이들을 위한 마라탕 가게, 경기 성남에 있는 "마르르 분당서현점"을 소개하겠다.

한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마르르 분당서현점"은 마라향이 강하지 않아 한국인 입맛에 맞춘 마라탕 맛집이다. 재료를 소분화 후 개별 포장하는 등 깔끔한 위생을 자랑하며,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에도 철저한 매장이다

또한 인스타갬성의 인테리어로 굉장히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가 가능하며, 주차 공간이 매우 넓어 1시간 반동안 무료 주차가 가능해 자가용으로 방문 후 여유롭게 마라탕을 즐길 수 있다.

깨끗하고 정성을 담은 한 그릇의 마라탕을 즐길 수 있는 '마르르 분당서현점'에서 오늘 주기적으로 먹어야하는 마라탕을 즐겁게 즐기는 건 어떨까?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5-1
운영시간 : 11:30~22:00 (15:00~16:30 브레이크타임 21:30 라스트오더)
예약문의 : 070-5001-184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