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 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 중 충남 당진시 교로리에 있는 '청춘수산'을 소개한다.
매일매일 재료들을 공수해 최고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청춘수산'은, 대표님께서 부지런히 매일 손질해 각종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다.
'청춘수산' 대표님께서 위생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시기 때문에, 매장이 청결할 뿐 아니라 당연히 음식 재활용 따위는 입에 담을 수도 없다.
뿐만 아니라 바다가 보이는 시원한 뷰를 바라보며 회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만한 신선놀음이 없다.
이렇기에 한 번도 안 와보신 손님은 있을 수 있어도 한 번만 와본 손님이 없을 정도로 최고의 맛과 가성비로 단골손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청춘수산'에서 무더운 여름 반짝이는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고 신선한 회를 드셔 보시기 바란다.
주소 : 충남 당진시 교로리 844-7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예약문의 : 0507-1382-1341
-
글쓴날 : [2022-07-15 17:11:10.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