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오늘은 서울 관악구에 있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서울 관악구에 있는 '담양에초대'는 죽순과 추어를 이용하여 만든 퓨전 한식 전문점으로 여러 가지 메뉴가 있어서 남녀노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가 있고 상견례,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요리가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잘 나오고 깔끔하고 신선한 재료의 느낌을 선사하기에 한번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담양에초대`는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최우선으로 해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코로나 관련하여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사당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 안에 자리 잡고 있어 방문하기에도 편리한 곳으로 꼭 한번 방문하여 맛보고 싶은 매장이다.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맛있는 음식을 찾는다면 `담양에초대`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관악구 남현동 1063-6
운영 시간 : 매일 11:00~22:00
예약 문의 : 02-588-1488